새 정부 정책방향 공유·점검
지역 미래혁신산업 주제강연
![지난 5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안도걸 국회의원 초청 조찬포럼’에서 임경준 중기중앙회 광주전남중소기업회장(앞줄 왼쪽 열번째부터)과 안도걸 의원 등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중기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https://cdn.kbiznews.co.kr/news/photo/202509/112352_74309_1018.jpg)
중소기업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회장 임경준)는 지난 5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안도걸 국회의원을 초청해 조찬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에는 협동조합 이사장과 협·단체장 등 60여명의 기업인이 참석했다.
포럼은 중소기업인들에게 새로운 정부의 정책 방향을 공유하고, 이를 기반으로 경영 전략을 재점검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안도걸 의원(광주 동·남구을)은 대통령 직속 국정기획위원회에서 국정운영 5개년 계획 TF 총괄을 역임하고 현재 제22대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정책·예산 전문가로서 이번 포럼에서 특별강연을 진행했다.
강연에서는 새 정부의 8대 성장 프로젝트와 광주·전남 지역 미래혁신산업 육성 등 심도 있는 정책 내용을 전달했다.
임경준 중기중앙회 광주전남중소기업회장은 “이번 포럼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이 새 정부 정책을 참고해 경영 전략을 점검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최종락 기자
sgjrc@kbiz.or.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