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 지속 전파”

김성민 한국마트협회장(왼쪽)이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명예이사장)에게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을 위한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김동우 기자
김성민 한국마트협회장(왼쪽)이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명예이사장)에게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을 위한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김동우 기자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손인국)은 지난 23일 한국마트협회(회장 김성민)로부터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을 위한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받았다.

2016년 3월 전국마트연합회로 설립된 한국마트협회는 2017년 7월 중소벤처기업부의 인가를 받았다. 지역경제의 주체로서 중소상인 권익 보호와 신성장동력 발굴을 통한 중소마트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한국마트협회는 2021년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1000만원 후원을 시작으로 지난해 동해안 산불피해 이재민을 위해 1540만원을 후원했으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활동에 적극 동참해오고 있다.

김성민 한국마트협회 회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을 위해 회원사가 마련한 후원금을 전달하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에 선순환 역할을 하면서 사회공헌에도 지속적으로 동참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