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축제 우수제품, 동반성장몰 및 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추천 제품 등으로 구성된 황금녘 동행축제 추석선물세트 226종 공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이영)는 추석 선물 세트를 대량으로 준비하는 기업들을 위해 ‘황금녘 동행축제 추석선물세트’ 상품안내서를 제작해 관계부처‧유관기관 등에 배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탈로그에는 황금녘 동행축제 참여기업 제품은 물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상생형 온라인쇼핑몰인 ‘동반성장몰’ 제품과 13개 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이 추천한 지역기업 제품 등이 포함돼 있다.

선물세트는 육류, 과일, 수산물, 농산물, 전통식품 등 식품류와 화장품, 생활‧주방용품 등 226종이며 예산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1만원대부터 2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했다.

추석선물세트 구매를 원하는 기업이나 기관은 카탈로그에 기재된 담당자 또는 중소기업유통센터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이영 중기부 장관은 “이번 상품안내서는 기업을 위해 사전 제작한 것으로 8월 30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황금녘 동행축제에는 더 많은 추석선물 기획전이 준비돼 있다”며 “올 추석선물은 우수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으로 준비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중소기업‧소상공인들도 응원해주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