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컬러로 나를 브랜딩하라 - 윤미선, 조주연, 장은경, 정은영 지음

퍼스널 컬러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자신의 경쟁력을 위한 중요한 수단이기에 많은 사람이 퍼스널 컬러를 알기 위해 전문가를 찾아 진단받거나 관련 정보 등을 찾아보고 공부한다.

색을 보고 감정을 느끼는 일은 사람만이 할 수 있는 고유의 영역이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을 뷰티와 패션에 적용하면 얼굴 혈색을 좋게 하고 단점을 보완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상황에 어울리는 자신만의 색을 연출해 다양한 패션을 만들어낼 수 있다. 퍼스널 컬러는 긍정적인 변화를 줄 수 있고, 기업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위한 중요한 수단으로 자리를 잡고 있으며, 나아가 자신을 브랜딩해 사회에서 경쟁력을 가지게 한다.

이 책은 퍼스널 컬러에 관한 기초 이해하기, 이론과 실제 공부하기, 퍼스널 컬러 셀프 진단하기, 퍼스널 컬러를 활용해 자신을 브랜딩하기 등을 담고 있다. 또한, 퍼스널 컬러를 스로 실습해 볼 수 있도록 색지와 진단 키트를 특별 부록으로 제공한다.

현대에는 남녀노소 상관없이 외모를 가꾸는 것은 더는 사치라 여길 수 없는, 자신만의 충분한 경쟁력이 될 수 있기에 이 책을 통해서 자신만의 색을 찾아 자신을 변화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자신을 브랜딩해 경쟁력도 갖출 수 있기를 바란다.

-한국출판협동조합 제공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