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와 함께하는 착한상점참여해 402% 성장

경기도 군포시 소재 화장품 업체인 라라츄는 2018년 헤어 메이크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든 헤어쿠션(시즌1)’ 런칭을 시작으로, 아이브로우바(눈썹도장), 텐션DX쿠션(미세먼지 흡착방지) 등 신개념 제품을 출시했으며, 브러쉬 내장 용기로 업그레이드된 헤어쿠션 시즌2(마스터)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최근 새로운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이지찹 밴드 마스크팩 런칭을 통해 토탈 뷰티 솔루션 브랜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라라츄는 중기중앙회의 일사천리사업에 참여하던 중, 쿠팡의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하는 착한상점이라는 상생기획전에 참여해 광고마케팅 지원을 받아 지난해 무려 402%의 매출성장효과를 얻었다.

호종환 대표는 쿠팡은 신규 상품 런칭이 쉽고, 제조·납품에만 집중할 수 있는 거래환경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