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론칭 후 2회 방송 만에 6억원 매출 기록
- 이번 주 금요일 오후 1시 30분 편성

홈앤쇼핑은 지난 10월 캐시미어 전문 고급패션PB‘H.캐시미어’를 론칭한 바 있다.

H.캐시미어 브랜드는 고품질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을 고객에게 합리적으로 가격으로 선보인다. H에는 고결하고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가치(Honorable & Heritage)등의 의미를 담았다.

지난 10월 중순 H.캐시미어 니트(캐시미어 100%)를 처음 판매했고, 10월 말 방송 2회차만에 6억 원 매출을 기록하며 패션PB 고급화 전략에 성공했다.

H.캐시미어는 오는 금요일 오후 1시 30분 방송으로 좋은 분위기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또한 앞으로 지속적으로 편성을 확대해 고급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홈앤쇼핑은 지난 2013년부터 패션PB를 운영해 오고 있다. 홈앤쇼핑의 대표 여성복PB인 ‘엘렌느’는 2013년 론칭 후 지금까지 약 2000억 매출을 기록하는 등 여성고객들에게 강력하게 어필 중이다.

또한 2018년에는 추가로 남성복과 아동복을 아우르는 패밀리룩‘슬로우어반’을 론칭해 85만건 이상 누적 주문을 기록해 오고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H.캐시미어는 소재에 집중해 정제된 세련미를 추구하고 있다. 가성비보다 가심비를 추구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선보인 고급 라인업이다”며 “앞으로도 홈앤쇼핑만의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위해 자체 브랜드 상품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