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설 연휴가 보름 남짓 앞으로 다가왔다. 차례를 지내지 않아도 설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마음은 변함이 없다. 이번 설 연휴, 딱히 차례 계획도 없고 여행 계획도 아직이라면 아이부터 부모님은 물론 소중한 우리집 댕댕이까지 모두가 만족할 설캉스(설날+호캉스)의 세계에 빠져보자.

여유롭게 누리는 달콤한 휴식⋯ 다채로운 특전이 포함된 프로모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뉴이어 앳 JW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뉴이어 앳 JW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생과방’과 협업, 이색 선물

호텔 숙박권 등 경품 다양

2024년 설을 맞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프리미엄 수제 약과 전문점 생과방(Saint Gout de Pain)과 협업해 ‘뉴이어 앳 JW 패키지’를 선보인다. 멀리 떠나는 대신 도심 속 호텔에서 럭셔리한 연휴를 보내고자 하는 설캉스 고객들에게 더욱 달콤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패키지 이용객들에게는 오리지널 조청 맛부터 도라지, 녹차, 초콜릿 등 이색적인 레시피로 만든 다채로운 맛의 생과방 약과 8구 세트가 제공된다. 여기에 국내외 호텔 숙박권, 호텔 식음료 바우처, 럭셔리 기프트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럭키 드로우 이벤트 1회 참여권을 설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6개 레인과 테라피풀, 유아풀로 구성된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기구까지 갖춘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이용은 기본이다.

 

파라다이스시티  뉴이어 위시 2024
파라다이스시티 뉴이어 위시 2024

파라다이스시티

스페셜 캘린더 세트 제공

고품격 스파로 심신 충전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힘찬 새해 시작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새해 분위기를 만끽하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뉴이어 위시 2024’ 패키지를 선보였다. MZ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아티스트 노보·갑빠오와 협업한 탁상형 달력과 다이어리, 파라다이스 고유의 향을 담은 차량용 방향제로 구성된 ‘2024 스페셜 캘린더 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과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3만원,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을 비롯해 스파 ‘씨메르’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빠짐없이 담았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그라스 마티네 패키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그라스 마티네 패키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달콤한 늦잠·느긋한 조찬

명절증후군 퇴치에 제격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도 충분한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패키지 ‘그라스 마티네(Grasse matinée)’를 준비했다. 불어로 ‘게으른 아침’을 의미하는 그라스 마티네에는 석촌호수 조망의 럭셔리 레이크 룸 1박과 함께 24시간 투숙(월~목 체크인 한정), 쟈뎅 디베르 프렌치 모닝 세트 2인 또는 페메종 파리지앵 조식 2인이 포함돼 있다.

특히 프렌치 스타일로 제공되는 조식은 선호하는 구성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짧은 명절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했어도 달콤한 늦잠과 느긋한 아침 식사로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는 프랑스인의 라이프스타일을 호텔에서 만끽해볼 수 있는 기회다.

프렌치 스타일의 조식과 함께 여유로운 아침을 누리는 그라스 마티네 예약은 2월 26일까지로 설 연휴가 끝난 후 찾아온 명절 증후군 퇴치를 위해 방문해도 좋다.

 

윷놀이부터 반려견 장난감까지⋯ 온가족 위한 선물 제공하는 프로모션

글래드 호텔 서울 설레는 글래드 패키지
글래드 호텔 서울 설레는 글래드 패키지

글래드 호텔

여유로운 설 호캉스 기획

골드바 행운이벤트 진행

글래드 호텔은 설 선물을 제공하는 ‘설레는 글래드 패키지’를 오는 2월 1일부터 29일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울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선보이는 금번 패키지는 서울 도심과 제주에서 글래드 호텔의 신상 굿즈 선물과 함께 여유로운 설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설레는 글래드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객실 1박과 함께 호텔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굿즈 ‘글래드 포레스트 캔들’을 받아볼 수 있다. 깊고 부드러운 숲과 세련된 재스민의 향, 청량하고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 등 2종으로 구성된 캔들이 한결 느긋하고 여유로운 설 연휴를 만들어 준다.

지점별 선착순으로 복주머니에 담긴 미니 윷놀이 세트도 추가로 증정한다. 또 2월 12일까지 한돈짜리 골드바와 30만원 상품권, 숙박권 등 총 120명에게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2024 뉴이어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2024 뉴이어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긱베어 윷놀이세트 증정

덕수궁서 고궁정취 만끽

남산타워 뷰를 자랑하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에서도 윷놀이 세트가 포함된 ‘2024 뉴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객실 1박과 함께 긱베어 윷놀이 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윷과 윷판, 귀여운 곰 모양 윷말과 전용 파우치로 구성된 긱베어 윷놀이 세트는 어디든 편하게 들고 다니며 즐거운 게임이 가능하다. 여기에 성인 2인에 만 12세 이하 어린이까지 이용할 수 있는 조식 뷔페 식사권이 제공돼 어린 자녀를 둔 가족 단위 이용객에게 딱이다. 설캉스를 즐긴 후에는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덕수궁에 들러 명절의 고궁 정취를 만끽하기에도 좋다.

 

레스케이프 메모러블 모먼츠 포 2024 뉴 이어 패키지
레스케이프 메모러블 모먼츠 포 2024 뉴 이어 패키지

레스케이프

반려동물과 함께 설맞이

냥이·멍이 색동망토 제공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모러블 모먼츠 포 2024 뉴이어’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펫 전용 객실 1박을 비롯해,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 ‘어나더심펫’과 협업한 반려견 프로필 촬영권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펫 객실엔 깨끗한 실내 공기 유지를 위한 다이슨 가습 공기청정기와 무선청소기, 드라이어가 비치돼 있다. 리카리카 펫 침대와 전용식기는 물론 웰컴키트로 프리미엄 건식 사료와 보조 간식, 반려견 장난감, 배변 패드 및 봉투 등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니컵 아이스크림 모양의 레스케이프 한정판 노즈 워크 장난감 펫 토이까지 선물로 받게 되며 프리미엄 반려동물 유모차 무상대여 서비스도 포함이다.

설 연휴인 2월 9일부터 12일까진 선착순 30객실 한정으로 레스케이프 로고가 새겨진 반려동물 전용 색동망토를 추가 증정한다. 패키지는 3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반려동물은 최대 2마리까지 올 수 있다.

- 신다솜 칼럼니스트  shinda.write@gmail.com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