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공자에 중기부장관상 시상
경제전망 특강·컨퍼런스 진행

한국파스너공업협동조합은 지난 22일 광명역사 컨벤션웨딩홀에서 조합원사 대표 45명이 모인 가운데 송년회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파스너공업협동조합은 지난 22일 광명역사 컨벤션웨딩홀에서 조합원사 대표 45명이 모인 가운데 송년회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파스너공업협동조합(이사장 정한성)은 지난 22일 광명역사 컨벤션웨딩홀에서 오한일 대진볼트 사장 등 45명의 조합원사 대표들이 모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풍성하게 치렀다.

이날 올 한해 조합 발전과 조합원사 성장에 공이 큰 유공자에 대한 포상이 이뤄졌다. 열간볼트 전문기업 영산볼트 박재철 대표가 기업 성장과 파스너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내년도 세계경제 향방을 가늠하는 미래학자 최윤식 박사의 “2024년도 세계 경제 전망” 특강과 조합원사인 프론텍 민수홍 대표가 탄소중립과 친환경 트렌드에 걸맞은 “저탄소 지능형 마이크로팩토리 컨퍼런스”를 진행해 참석자들의 관심과 벤치마킹의 대상이 됐다. 

그리고 한 해 동안 조합이 펼쳐온 사업들을 영상으로 회고하고, 이 기간을 슬기롭게 헤쳐나온 조합원사 대표들이 각오를 다짐하고 덕담을 나누는 등 상호 교류와 소통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한성 파스너조합 이사장은 “올 한해 코로나19의 긴 역경을 슬기롭게 헤쳐나온 조합원사 대표들의 노고를 치하한다”며 “앞으로도 파스너산업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