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이렇게 사용됩니다] 사랑나눔재단 화장품 지원사업

올해 1, 스킨 홈케어 브랜드 메디필을 보유한 스킨이데아는 10억원 상당의 화장품·생필품을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손인국)에 후원했습니다.(사진)

스킨이데아에서는 치약, 비비크림, 아이크림 등 다양한 품목들을 보내주셨는데요. 재단에서는 이 후원 물품들이 가장 필요한 대상자 발굴과 지원 방법에 대해 논의한 결과, 화장품 사용이 필요하고 경제적 자립을 위해 평소 생활용품 구매와 씀씀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부모가족을 지원하는 것으로 의견이 모였습니다.

우리 재단은 전국적으로 한 부모 시설을 관리·운영하고 한 부모들의 지원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에 연락했습니다.

재단이 진행할 사업 방향과 후원 물품에 대해 말씀드렸더니, 협회 관계자는 한 부모들이 가장 필요한 물품은 생필품과 화장품인데 어떻게 이렇게 기관 사정을 알고 연락해 주셨냐면서 연신 감사 인사를 해주셨습니다.

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에서는 후원이 시급하게 필요한 전국의 한 부모 시설 20개소 명단을 재단에 보내줬고, 재단은 그 명단을 토대로 후원 물품 배송을 진행했습니다. 10억원어치에 달할 만큼 후원 물품이 대량으로 들어와 정리부터 분배까지 많은 시간이 걸렸지만, 후원 물품을 받고 행복해할 한 부모 가족들을 생각하며 열심히 마무리했습니다.

 

(제공 :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