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 인증만 하면 스타먹스 아이스 카페모카 증정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 접수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5일동안 진행...큐넷에서 원서 접수 가능

메가스터디의 공인중개사 브랜드 메가랜드(대표 윤용국)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랜드는 신규가입회원을 대상으로 6일부터 31일지 수험표 인증 시 스타벅스 아이스카페모카를 전원 증정한다.

또한 합격기원페스티벌을 통해 △ 삼성 스마트빔 △ 삼성 외장하드 △ 갤럭시 버즈 △ 갤럭시탭 △ JBL 블루투스스피커를 각 1명씩 추첨해 제공하며 앞서 수험표를 인증한 회원은 자동적으로 응모된다.

더불어 메가랜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섭섭금지 스윗메가이벤트도 2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회원들에게 스윗메가APP을 통해 학습시간을 인증해 스탬프를 채우면 죠스떡볶이 1인 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SNS를 통해 메가랜드 합격기원 이벤트를 공유하면 30명을 추첨해 커피와 샌드위치 세트를 제공하는 합격기원 소문내기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큐넷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안내된 원서접수일은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로 5일간 접수를 진행한다. 시험일은 10월 30일이다.

이에 메가랜드는 막강한 스타강사들을 구축한 1타 강사력을 통해 2030 세대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수험생들의 스타강사 만족도와 수강만족도 모두 98%로 수험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통해 매출액 599% 성장과 환급자수 993% 성장이라는 놀라운 성장을 이뤄낸 바 있다.

[메가랜드 제공]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