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1시간 이상 공부 인증 시 스타벅스 카페모카 증정
회원이면 누구나 스윗메가APP을 통해 참여 가능

[메가랜드 제공]

메가스터디가 만든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기업인 메가랜드(대표 윤용국)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일부터 31일까지 매일 1시간 이상 공부를 인증하면 전원 스타벅스 카페모카를 제공하는 것으로 메가랜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일 1시간 이상 스윗메가APP을 통해 공부하고, 카운트된 학습시간을 SNS에 인증 후 해당 URL을 학습시간 인증챌린지 페이지에 등록하면 열공 스탬프가 채워진다.

20개의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죠스떡볶이 1인 세트를 무조건 제공하고 △ 삼성 갤럭시탭 △ 공기청정기 △ 갤럭시 버즈를 1명씩 추첨해 제공한다.

또한 스탬프 수에 상관없이 학습 기록을 정성을 담아 인증한 3명을 선정해 BHC 치킨 세트를 선물한다.

한편 큐넷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일은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이며 시험일은 10월 31일이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운영하는 국가 자격증 및 시험정보 포털 ‘큐넷’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는 검증된 강사진으로 막강한 스타강사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검증된 1타 강사력으로 스타강사 만족도는 98%, 수강만족도 98%을 이끌어 내며 매출액 599%를 달성하며 성장하고 있다. 

한편 메가랜드의 ‘스윗메가 인증이벤트 시즌6’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