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와 네이버가 지난 3월 지분 교환 이후 첫 협업으로 소상공인(SME) 브랜드화에 착수한다.

네이버는 이마트와 함께 우수한 지역 명물을 발굴해 브랜드 상품으로 개발, 오프라인 유통 가능성에 도전하는 지역명물 챌린지프로젝트를 지난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 푸드윈도의 지역명물코너에 입점한 2000여개 밀키트 상품 중 일부를 선별해 인생맛집브랜드 상품으로 출시하는 것이 골자다.

네이버 푸드윈도의 지역명물코너에는 전국의 특색 있는 맛집 대표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밀키트 제품들이 다양하게 입점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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