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간편한 온라인 상담접수
내달말까지 오픈기념 이벤트

중소기업중앙회는 소기업·소상공인들이 온라인 경영지원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노란우산 경영지원단 비대면 상담플랫폼2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노란우산 경영지원단 비대면 상담플랫폼’(9976.kbiz.or.kr)PC와 모바일 웹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자문위원을 편리하게 찾고, 다양한 분야별 상담사례도 검색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에 상담예약 시간을 지정할 수 없었고, 상담 자문위원의 이력과 정보를 알 수 없는 불편함이 있었던 점을 이번 상담플랫폼을 통해 자문위원 정보 검색은 물론 원하는 시간에 전화·대면상담의 예약·접수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개편했다.

박용만 중기중앙회 공제사업단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변화의 핵심키워드인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디지털 기반의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비대면 상담플랫폼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소기업·소상공인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경영애로를 해결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노란우산은 오픈기념으로 7월말까지 플랫폼으로 상담을 신청하는 소기업·소상공인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신청은 상담플랫폼(9976.kbiz.or.kr) 이나 고객센터(1666-9976)를 통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