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9500만원 상당 화장품·기저귀 전국 20여개 시설에 전달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손인국)과 스킨이데아는 28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성심모자원을 방문해 화장품 후원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물품은 스킨이데아에서 후원한 9200만원 상당 메디필 화장품(로션,스킨,치약 등)과 300만원 상당 기저귀 200팩을 (사)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에 소속된 전국한부모복지시설 20여곳에 전달해, 평소 육아에 매진중인 한부모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미용용품이 필요한 대상자에게 지원하여 중소기업의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손인국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과 전복순 스킨이데아 대표이사, 임은희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회장 등이 참석하였다.

메디필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전복순 대표이사는 “후원한 화장품이 가장 필요한 분들에게 전해지는 나눔의 현장을 보니 후원자로서 너무나 뿌듯하다”라며,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화장품 브랜드이자 따뜻한 마음까지 나누는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기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中企사랑나눔재단과 함께하겠다”라고 밝혔다.

손인국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후원자를 초청하여 나눔의 즐거움을 함께 누릴 수 있어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재단의 든든한 후원자로 함께하여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주길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취업준비생 정장 지원,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 복지시설 중소기업 물품 지원 등 다양한 활동으로 사회공헌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