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로부터 살균효과를 비롯해 다양한 효능을 가진 ‘은(銀)’이 몸에 좋다는 학설은 정설로 전해져 내려왔다. 인체에 해로운 성분과 만나면 즉시 색이 변하는 은(銀)은 650여종의 세균을 살균하며 몸 안에 쌓인 불순물을 제거하는 기능이 있어 왕실에서도 임금님의 수저로 사용했다고 전해진다. 현대과학에서는 은이 우리 몸의 세균을 없애고 혈액순환을 돕는 것은 물론 면역력 강화와 피부미용 및 노화방지, 무좀과 관절염 등에까지 두루 효과가 있는 것으로 전하고 있다.
웰빙 붐이 온 나라를 강타하고 있는 가운데, 은이 건강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최근에는 은을 응용한 각종 제품도 봇물을 이루고 있다. 이런 가운데 케이알씨(www.ports.co.kr)는 천연항생제라 할 수 있는 은의 효능과 폼의 장점을 조합한 은(銀)샤워기를 세계최초로 개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순도 99.%의 순은으로 제작된 그물 망 형태의 은(銀)폼은 천연항생제라 할 수 있는 은의 효능과 폼의 장점을 조합해 은의 표면적을 약 2800배로 극대화 시켜 대장균과 살모넬라, 레지오넬라 등 실존하는 거의 모든 유해세균을 박멸할 수 있는 강력한 살균력을 발휘하는 것이 ‘은폼샤워기’의 특징이다.
실버렉스 샤워기는 내부에 은폼을 삽입시켜 물 속에 남아있는 각종 세균을 박멸함으로써 피부에 세균이 직접 닿는 것을 사전에 방지하며 은이온수 샤워를 가능토록 해 은 입자를 피부의 모공으로 침투시켜 각종 피부병의 원인이 되는 유해세균을 제거해준다. 아토피 여드름 무좀 비듬 등 각종 피부병, 두피건강, 민감한 피부보호, 건성피부의 수분보충 등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미국 FDA인증서와 ISO 9001인증을 받았다.
한글인터넷주소:은나노샤워기/구입문의 02)6492-2114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