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디지털 환경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이제 마케팅에서도 디지털 기법이 하루가 다르게 선보이고 있다.
디지털 TV와 초고속 인터넷망 그리고 첨단 커뮤니케이션의 모바일 기능을 이용한 디지털 마케팅의 세계는 이제까지의 마케팅과는 차원이 다른 새로운 세계를 열어 보인다.
대기업에서 중소기업, 1인 기업 모두가 구사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은 수천만의 고객에서부터 1인 고객에 이르기까지 맞춤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해준다. 국내 최초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인 안종배 교수가 저술한 본 책자는 풍부한 사례와 구체적인 전략을 담고 있다. 디지털 시대를 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쉽게 저술하고 편집한 것이 특징이다. 디지털 시대에 걸맞는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저자는 그것을 나비효과 디지털 마케팅이라고 말한다. 이 책은 마케팅의 작은 날갯짓으로 시장에 폭풍을 일으키는 나비효과 디지털 마케팅을 구현하기 위한 개념과 사례 및 방법을 일반인과 전문가를 막론하고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각 장은 디지털 시대에 나비효과를 거둘 수 있는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을 소개하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이 생소한 사람이라도 다양하고 구체적인 사례를 읽으면서 디지털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해하게 되고, 실제로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방법론을 터득하게 될 것이다.
또한 다양한 그림과 도표를 담아 독자의 이해를 도왔으며, 기발하고 재기 넘치는 아이디어로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 새로운 마케팅 방식을 도입한 흥미로운 사례들을 팁으로 정리해 작은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