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부산·서울·대구서 내달 콘서트 개최

지난 추석 연휴에 선보인 TV콘서트로 전 국민을 테스형에서 빠지게 한 가황나훈아의 무대를 공연장에 직접 볼 수 있게 됐다. 나훈아의 요청으로 콘서트 재방송조차 없어서 공연을 즐기지 못해 못내 아쉬워했을 국민들에게는 아쉬움을 달랠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예아라는 나훈아가 다음 달 서울, 부산, 대구 등 3개 도시에서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다음 달 1213일 부산 벡스코에서 시작하는 이번 공연은 182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2527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다. 12회 공연으로 총 16회에 걸쳐 관객을 만난다. 모든 공연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된다. 나훈아의 콘서트는 높은 인기로 인해 예매하기가 매우 어려운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게다가 지난 추석 KBS 2TV가 방송한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끌면서 피켓팅’(피가 튀는 전쟁 같은 티켓팅)은 더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인기는 중장년층으로 이뤄진 막강한 팬덤의 전폭적인 지지를 기반으로 나훈아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웅장하고 다채로운 무대 연출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소속사는 효도 콘서트의 대표 공연인 만큼 높은 연령층의 팬덤을 보유하고 있던 가수 나훈아가 신곡으로 젊은 세대의 공감을 끌어냈다이제는 부모님만을 위한 공연이 아닌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티켓 예매는 나훈아티켓홈페이지를 통해 하며 부산(1117), 서울(1124), 대구(121) 순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