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중소기업유통센터-전남도청 농·특산물 온라인 판로확대 MOU 체결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전남도청과 전라남도 농·특산물 온라인 판로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1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와 김영록 전남도지사를 비롯해 우아한형제들 김범준 대표이사, 온채널 이현만 대표이사 등 협약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남소재 농·특산물 중소기업·소상공인의 동반성장몰 입점을 추진하고, 동반성장몰뿐만 아니라 가치삽시다 등 온라인 플랫폼 기획전과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으로 매출확대에 노력하기로 했다.

이에 전남소재 농·특산물 기업은 동반성장몰 등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제품판로를 확대하고 그에 따른 신규 고객 확보가 가능해졌으며, 동반성장몰 이용고객들은 고품질의 전남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전남도청과 전라남도 농·특산물 온라인 판로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1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날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촬영중인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오른쪽)와 김영록 전남도지사. (제공=중소기업유통센터)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전남도청과 전라남도 농·특산물 온라인 판로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1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날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촬영중인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오른쪽)와 김영록 전남도지사. (제공=중소기업유통센터)

 

또한 중기유통센터는 가치삽시다 플랫폼, 아임쇼핑, 행복한백화점 등 자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적극 활용하여 중소기업·소상공인의 판로확대에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은 매출원이 제한적이었던 지역 농·특산물 중소기업·소상공인에게, 새로운 판로개척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중소기업유통센터는 동반성장몰을 적극 활용해 중소기업·소상공인이 비대면 소비문화 확산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돕고 이것이 지역 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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