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승원 중기중앙회 상근부회장(사진 왼쪽)이 김정길 KBIZ AMP총문동문회장으로부터 기부금 3100만원을 전달받고 있다. 	김동우 기자
서승원 중기중앙회 상근부회장(사진 왼쪽)이 김정길 KBIZ AMP총문동문회장으로부터 기부금 3100만원을 전달받고 있다. 김동우 기자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지난 1일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중소기업 최고경영자과정’(KBIZ AMP) 15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료식에는 김정길 KBIZ AMP 총동문회장, 정병천 KBIZ AMP 총동문회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총동문회 동문과 15기 수료생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학업에 대한 열의와 우수한 태도로 타의 모범이 된 수료생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했다.

15기 원우회장인 정채호 이오에스 대표이사가 공로패를 수여받은 가운데 김도윤 김도윤세무회계사무소 대표 김진술 스타리치어드바이저 지점장 박상신 에이플러스에셋 부사장 신경애 경기현대화 유통 대표이사 등 4명이 중기중앙회장상을 수상했다.

수료식에 이어 KBIZ AMP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도 열렸다. 이날 정기총회에 총동문회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병천 수석부회장이 차기 총동문회장으로 선출됐다.

한편, 이날 수료식에서는 AMP 15기 동문이 모금한 성금 3100만원을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전달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