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0일~30일, 성수동 ‘피치스 도원’ 서 LG 그램 튜닝 위크 열어

튜닝 이벤트를 안내하는 홈페이지 화면 [LG전자 제공]

LG전자가 초경량 노트북 ‘LG 그램(gram)’ 을 앞세워 MZ 세대를 겨냥한 이색 마케팅을 실시한다.

LG전자는 이달 20일부터 30일까지 열흘간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피치스 도원(서울 성수동)’ 에서 ‘LG 그램 튜닝 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피치스 도원’은 자동차 튜닝에 기반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전시·행사·카페 등 다양한 문화를 즐기는 복합문화공간이다.

튜닝(tuning)은 자동차나 오디오, 전자기기 등의일부분을 개조해 성능을 개선하거나, 개인의 취향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LG전자는 이번 튜닝 위크에서 21년 출시 LG 그램 구매 고객 가운데 300 명을 선정해 SSD 1TB 추가 업그레이드 통한 퍼포먼스 튜닝, 한정판 커스텀 스티커를 통한 외관 스타일링 기회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고객에게 제공될 SSD 박스 가상이미지 [LG전자 제공]

LG전자는 튜닝 위크 오픈에 앞서 이달 5일부터 1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튜닝에 참여할 고객 응모를 받는다.

LG전자는 새로운 경험을 찾고 개성이 뚜렷한 MZ 세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기간 이곳을 찾은 고객들은 마우스, 마우스패드 등 LG전자와 피치스가 콜라보 한 굿즈를 구매할 수도 있고, 피치스 내 전시 차량과 LG 그램을 연계한 미디어 아트를 체험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LG 그램은 ‘다양한 시작과 도전’의 순간에 함께하고 있다” 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MZ 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