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이렇게 사용합니다] 가구지원사업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손인국)은 중소기업이 제조·생산하는 물품을 후원받아, 해당 물품이 필요한 복지시설에 전달될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하는 중소기업-복지시설 간 상생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재단에는 생필품, 운동화, 방역물품, 가구 등 다양한 품목이 후원 물품으로 들어오고 있는데, 이를 전국의 복지시설에 전달해 중소기업계의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재단으로 가구 후원을 요청했습니다. 인천협의회 소속 복지기관의 가구 등이 노후화돼 교체가 필요하다는 것이었습니다.

때마침 재단으로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회장 김화만) 등에서 기부한 책상, 책장, 책꽂이 등 가구 후원이 들어와, 이를 인천협의회와 매칭을 추진했다.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회장 김화만) 등에서 기부한 책상, 책장, 책꽂이 등 가구 후원이 들어와, 이를 인천협의회와 매칭을 추진했다.

다행히 복지시설에서 필요한 가구 품목과 재단이 후원받은 품목과 일치하는 것이 많아 수요조사는 순조롭게 이뤄졌습니다. 이어, 재단은 가구 후원업체와 세부 일정을 협의해 배송을 진행했습니다.

후원받은 복지시설 관계자는 양질의 가구를 마련해주고 배송까지 꼼꼼하게 신경을 써준 재단의 마음 씀씀이에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도 재단은 시의적절하게 복지시설과 중소기업을 매칭해 후원자-수혜자 양쪽 모두 행복함을 얻을 수 있도록 지속해서 사업을 진행하겠습니다.

 

- 제공 :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