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에서 구입한 1천만원의 식재료 복지시설 전달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서울중소기업회장 박종석)는 16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을 지원하고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복지시설에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나눔행사는 각 복지시설이 특성에 따라 필요로 하는 쌀, 식용유, 건어물 등 식재료의 품목과 수량을 파악하여 1000만원 어치를 구입해 종로종합사회복지관을 비롯한 6개 시설에 전달하는 맞춤지원을 하였으며, 동 행사에 참여한 종로광장시장조합(이사장 추귀성), 망원월드컵시장조합(이사장 반석병) 조합원들도 어려움 속에서 보다 저렴하게 물품을 공급하며 함께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제공=중소기업중앙회]

 

이날 전달식에는 박종석 서울중소기업회장과 조영훈 서울 중구의회 의장, 유양순 종로구 의원도 참석해 전통시장 지원과 이웃사랑의 의미를 지역사회에 확산하고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박종석 서울중소기업회장은 “복지시설 지원 식자재를 전통시장에서 구입하는 것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장상인은 물론이고, 도움이 절실한 복지시설도 지원하는 일석이조의 묘안이다”라며, “중소기업도 주어진 사회적 책무와 헌신 실천에 더욱 분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조영훈 의장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소상공인과 복지시설에 따뜻한 손길을 내미는 오늘 행사는 어느 때보다 의미가 있었다"면서 "모두가 따뜻한 추석을 쇠고,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가 되기는 바란다”는 작은 소망도 내비쳤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