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흘간 200여개 기업 참가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전시회인 제 32회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KOFURN)이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회장 김화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가정용 가구, 사무용 가구, 인테리어 소품, 디자인 가구, 목공기계, ·부자재 등 가구 관련 200여 개 기업이 참가해 1200부스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가구 중소 제조 기업의 국내 공공판로 확대를 위해 공공조달 및 대형 유통기업의 구매담당자 초청 상담회를 진행하며, 해외 바이어와의 거래선 발굴 및 기존 거래처 관계 유지를 지원하기 위해 60여 개 해외 동남아, 중동, 아프리카 바이어와 국내 40여 개 기업 간의 화상 상담을 주선한다.

전시회 현장에서는 네이버 쇼핑라이브행사가 진행돼 참여기업과 소비자 간의 활발한 소통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는 대한가구연합회와 월간가구가이드가 공동주최하는 17GaGu리빙디자인 공모전을 비롯해 ‘2021 한국국제목공기계전시회등이 동시에 열려 가구 및 인테리어 외에도 목공기계, ·부자재 등 제조기업과 가구 제조 산업을 구성하는 핵심 기업의 참여가 돋보이는 전시회로 B2BB2C를 아우를 예정이다.

이 전시회의 입장료는 5000원이며 무료관람을 원하는 관람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으로 가능하다. 사전등록 방문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