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 대상 수험표 인증 시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100% 증정
스윗메가 APP을 통한 학습시간 인증 이벤트 동시 진행

[메가랜드 제공]

메가스터디가 만든 공인중개사 브랜드 메가랜드(대표 윤용국)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랜드는 6일부터 31일까지 ‘합격기원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수험표를 인증하기만 하면 전원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를 100% 제공한다.

또한 ‘합격기원 페스티벌’을 통해 △ 삼성 외장하드 △ 삼성 외장하드 △ 갤럭시 버즈 △ 갤럭시탭 △ JBL 블루투스스피커를 증정한다. 수험표를 인증한 회원은 자동 응모되며 상품당 각 1명씩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더불어 2일부터 31일까지 ‘섭섭금지 스윗메가’ 이벤트를 통해 기존 회원에게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메가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스윗메가 APP을 통해 매일 1시간 이상 공부하고 SNS을 통해 인증하면 열공 스탬프를 받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20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죠스떡볶이 1인 세트를 100% 증정한다.

그 외에도 ‘합격기원 소문내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SNS를 통해 메가랜드의 합격기원 이벤트를 공유한 회원 중 30명을 추첨해 커피와 샌드위치 세트를 선물한다.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인 메가랜드는 스타강사 라인업을 통해 1타 강사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300% 환급 제도를 도입하고 5명 중 1명이 300% 환급 미션을 달성하며 업계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이며,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운영하는 ‘큐넷’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