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관리 기능을 새롭게 추가
매장 방문이 잦은 슈퍼바이저 특성을 고려해 설계

푸드테크 스타트업 ‘주식회사 외식인’(대표 조강훈)이 프랜차이즈품질관리시스템(FQMS)앱에서 ‘업무관리’기능을 추가했다.
 
외식인이 개발한 프랜차이즈품질관리시스템(FQMS)은 슈퍼바이저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앱으로,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업무관리’ 기능은 매장 방문이 잦은 프랜차이즈 슈퍼바이저의 특성을 고려해 설계 됐다.
 
업무 관리 기능은 슈퍼바이저가 앱을 통해 매장 방문 계획 등 업무 일정을 손쉽게 등록하고, 캘린더를 통해 업무 계획과 수행 결과를 한눈에 확인하여 더욱 체계적으로 업무를 관리 할 수 있도록 구현한 기능이다.
 
외식인은 모바일 앱을 통한 서비스 품질 진단과 자동 보고서, 품질 빅데이터 분석에 이번 업무 관리 기능까지 더하여 슈퍼바이저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외식인 관계자는 “본사의 슈퍼바이저들이 가맹점 관리 업무를 좀 더 체계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게 되었다”며 “프랜차이즈품질관리시스템 앱이 본사와 가맹점의 서비스 품질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인만큼 앞으로도 체계적인 매장 관리가 가능하도록 편리한 기능과 서비스를 지속 개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외식인’은 지난 2017년에 설립된 푸드테크 스타트업 기업으로 ‘프랜차이즈 품질관리 시스템(FQMS)’서비스를 개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프랜차이즈 본사 CEO들이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정기적인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해 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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