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까지 신규 서비스 신청 시 이불 세탁 1장 100원에 서비스

의식주컴퍼니(대표 조성우)가 운영 중인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는 한 달간 신규 고객에게 이불 세탁 1장에 한해 100원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불 세탁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호무로 이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런드리고의 이벤트는 기간 내 신규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 한해 1회 이용 가능하며 앱에서 대상 품목을 맡기면 자동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 대상 이불은 물세탁이 가능한 각종 겉이불과 홑이불, 일반 이불 등으로 규격에 관계 없이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런드리고는 기간 내 이불 빨래 3장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대째 운영 중인 국내 침구 전문 기업 ‘호무로’ 사의 사계절 이불을 제공한다. 또한 SNS에 런드리고 이불 빨래의 인증샷을 등록해도 추첨을 통해 여름용 이불을 증정한다.

런드리고는 세탁물을 직접 세탁소에 가져갈 필요 없이 비대면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 하루만에 수거, 세탁, 배송까지 모든 과정이 완료된다. 특히 ▲코로나 등 항바이러스 효과가 뛰어난 ‘독자 개발 세제’를 사용 ▲먼지와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텀블링 건조’ ▲고온 스팀으로 ‘한번 더 살균’하는 것이 특징이다.

의식주컴퍼니 조성우 대표는 “특히 이불 세탁은 부피와 무게에 따른 어려움으로 피로도가 더 높다”며 “고객이 직접 세탁하거나 세탁소에 맡기기 위해 운반할 필요 없이 런드리고를 통해 높은 세탁 만족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런드리고는 지난달 17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한 바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최상의 고객 만족도 제공을 위해 서비스 고도화 및 스마트 팩토리에 집중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