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뉴스룸⑩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따뜻한 인생 한끼

 

안녕하세요, KBIZ뉴스룸입니다.

최근 코로나사태로 경제가 많이 어렵습니다.

중앙회는 착한임대인 운동, 노란우산공제 대출 6,000억원 추가 확대 등으로

소기업-소상공인의 어려운 현황을 극복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는데요,

이런 와중에 또 하나의 따뜻한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소식이 있어 회원 여러분께 소식을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서 진행하는 "따뜻한 인생 한끼" 프로젝트입니다.

오늘 이 자리에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의 이재훈 팀장을 모셔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 활동인지 들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재훈 팀장님

, 안녕하세요, 사랑나눔재단의 이재훈 팀장입니다.

먼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 사랑나눔재단은 중소기업도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에 동참해야 한다는 인식을 바탕으로 2012년 중소기업중앙회가 출연한 비영리 공익재단입니다.

영세소상공인과 소외계층 지원, 중소기업계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과 인식개선, 재난재해 긴급구호 등 중소기업의 현황이 다양한 만큼 재단의 사업 역시 폭넓고 다양하게 추진되고 있습니다.

예 그렇군요, 그런데, 이번에는 특이하게 식사를 대접하는 프로젝트를 하신 다 들었는데요,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 저희 "따듯한 인생한끼" 프로젝트는요,

가족, 연인, 친구 등 평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분들 중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복지 시설자 1004명을 대상으로 맛있는 한 끼를 선물하는 천사 프로젝트입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으로 대중에게 익히 알려진 유현수 셰프가 운영하는 한식당 두레유와 콜라보로 진행이 되는데요. 평소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이 많은 유현수 셰프의 재능기부도 한 몫을 하고 있습니다.

, 그렇습니까? 얼마전에는 KBIZ뉴스룸에서 직접 유현수 셰프와 인터뷰를 했는데요. 여기서 잠깐 인터뷰 장면을 잠시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정말 훈훈한 의미를 주는 소식이었습니다.

어떻게 참여를 하면 될까요?

따듯한 인생 한끼 참여방법은 가족, 연인, 친구 등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중소기업, 소상공인, 복지시설 종사자가 있다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중소기업사랑나눔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평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었던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KBIZ뉴스룸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자료제공 : KBIZ뉴스룸>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