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IT그룹 뉴젠, 한국BI중소기업사업협동조합과 상호 비즈니스 협력 MOU 체결
상태바
스마트IT그룹 뉴젠, 한국BI중소기업사업협동조합과 상호 비즈니스 협력 MOU 체결
  • 이권진 기자
  • 승인 2020.03.0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IT그룹 뉴젠(의장 장선수)은 지난 2월 28일 뉴젠솔루션 본사 대회의실에서 한국BI중소기업사업협동조합(이재수 이사장, 이하 한국BI협동조합)과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스마트IT그룹 뉴젠은 ERP개발 및 서비스 전문기업이자 뉴젠솔루션의 지주회사인 뉴젠홀딩스를 필두로 뉴젠솔루션(경영정보화솔루션 개발), 뉴젠P&P(인적자원관리), 웰마켓(기업복지컨설팅), M&A BANK(기업M&A) 등을 계열사로 두고 있는 IT그룹이다.

한국BI협동조합은 2007년에 창립되어 현재는 DHP제약을 경영중인 이재수 대표가 이사장을 맡고 있는 중소기업중앙회 산하 협동조합이다.

조합의 특징은 회원사들은 특정업종에 집중되어있지않고 모든 업종이 회원사로 소속되어 있으며 여러 업종이 코웍하여 복합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특징이 있고 조합원의 대다수가 컨설팅과 M&A.업종이 전문이다

이번 뉴젠 과 한국BI협동조합의 업무협약을 통해 솔루션 공급, 공식솔루션, 비즈니스에 대한 공동과제 창출 및 협력, 국내 영업관련 정보, 마케팅, M&A 등에 대한 협력을 약속했고 서로에 대해 전략적 제휴관계 형성 및 인프라 형성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한국BI협동조합의 이재수 이사장은 중소기업중앙회의 ‘2018 신임이사장 협의회’에서 신임회장으로 추대되어 겸직중이며, 이번 MOU 체결로 인해 뉴젠-BI협동조합의 바이오업계 M&A 비즈니스(제약,건식,화장품,의료기..등) 에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마트IT그룹 뉴젠 장선수 의장은 “10여년간 한국세무회계시장을 선두했던 스마트IT그룹 뉴젠과 폭넓은 업종이 회원사로 있는 한국BI협동조합의 MOU를 통해 앞으로 서로의 사업에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는 확실한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