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오는 9월25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2020 HRD 리더스 포럼’을 개최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2020 HRD 리더스 포럼’은 미래 기업의 인재 육성 전략과 방향을 미리 볼 수 있는 인적자원개발(HRD) 포럼이다. 올해는 미국의 캠퍼스 없는 혁신대학 ‘미네르바 스쿨’ 설립자인 벤 넬슨 총장이 `미네르바 스쿨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조영탁 휴넷 대표가 2020년 HRD의 모습을 전망하고, 휴넷의 미래형 HRD 솔루션과 콘텐츠를 발표할 예정이다. 아울러 야놀자 등 국내 스타트업 및 인재경영 우수기업 사례 발표도 진행되며, 실제 에듀테크 신기술을 적용한 플랫폼을 시연하고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대기업, 중소·중견기업의 인력개발 담당자들과 교육업계 종사자 등 1000여명이 참석할 전망이다.

휴넷 관계자는 “지난 4년간 450억 원을 투자해 자체 개발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결과물들이 소개된다”며 “인공지능(AI) 기반의 미래형 맞춤 학습 플랫폼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포럼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석자 전원에게 기업교육 성공 사례집을 배포하며, 8월31일까지 신청하면 휴넷프라임 3개월 무료 구독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기업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