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3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 SNS 및 전작 <#너에게>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하태완 작가의 두번째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갔던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은 한 계단 내려가 2위에 자리했다.
본격적으로 봄을 알리는 따뜻한 날씨와 함께 소설, 에세이, 가정 살림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도서들이 두루 인기를 얻고 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스테디셀러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최근 영화 개봉과 함께 재조명 받으며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3위를 유지했다.
그의 첫 연애소설 <연애의 행방>은 전 주 대비 일곱계단 내려간 15위로 다소 주춤했다. 욕쟁이 요리 블로거로 알려진 닉네임 ‘당근정말시러’의 <맛 보장 가정식 레시피 3>은 4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고,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은 지난주보다 네계단 오른 5위에 안착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같은 시간을 공부해도 효율성이 200% 상승하는 최고의 공부법을 소개한 <혼자 하는 공부의 정석>이 1위에 등극했다. 습관을 만드는 가장 과학적인 방법을 담아낸 <무조건 달라진다>는 2위를 기록했다. 일본의 추리 작가 다케요시 유스케의 미스터리 청춘 소설 <펫숍 보이즈>는 3위를 차지했고, 워런 버핏이 직접 전하는 투자와 경영의 지혜에 관한 <워런 버핏 바이블>은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