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우수 조선·해양기자재 공동브랜드인 마라온(MARAON) 홈페이지가 공식 오픈했다.

한국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이사장 박윤소)은 조선해양기자재 대표브랜드인 마라온의 홈페이지(www.maraon.com, www.maraon. kr)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섰다고 최근 밝혔다.

조합은 지난 2010년부터 한국조선해양플랜트협회, 7대 조선소, 동반성장위원회와 공동으로 ‘조선·해양 우수기자재업체’를 발굴하여 마케팅 지원을 하고 있으며, 현재 25개사를 선정한 바 있다.

조합은 여기에 우수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국내외 구매자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지난해 조선해양기자재 대표브랜드 마라온(MARAON)을 상표등록하고 본격적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마라온은 ‘전 세계 조선해양기자재의 정상’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조합이 홈페이지 개설을 시작으로, 조합이 주관하는 국내외 전시회는 물론 수출상담회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공동브랜드 마라온과 참가기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통한 지속적 마케팅 지원을 전개할 예정이다.

조합은 “우수한 중소 조선·해양기자재기업으로 구성된 공동브랜드 마라온이 국내외로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중장기 계획을 세워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